top of page
What if Ellington didn't take the A train - Jungsu Choi Tiny Orkester
00:0000:00
PRESS
C o m p o s e r P r o d u c e r B a n d l e a d e r
이 앙상블은 재즈표현의 지평을 넓혔다. JTO의 사운드는 전통에 머물러 있지 않다. 그는 이 10명의 뮤지션으로 엄청난 빅밴드 사운드를 창조해 냈다.
JAZZIZ / US
최정수가 재해석한 찰리 파커의 Anthroplogy는 기발함과 동시에 놀라움이다.
Jazz Journal / UK
최정수가 이끄는 한국의 12명의 오케스트라는 우리에게 큰 놀라움을 선사할것이다. 재즈의 전통과 기발한 편곡 그리고 깊은 그루브와 일렉트로닉의 놀라운 결합니다."
Paul Van Kemenade, STP Jazz festival director
Jazzenzo / Netherlands
매우 높은 음악성이다. 최정수의 디렉팅으로 이 오케스트라는 밀리미터 단위의 정교한 현대적인 음악을 만들어 냈다.
......
Jazzenzo, Magazine / Netherlands
최정수 뉴재즈 오케스트라 인 런던은 한국인이 지휘한 최초의 영국 빅밴드이다. 한국 빅밴드사에 기념비적 앨범이 될것이 분명하다.
All that review / Korea
Big band jazz that will lead the Korean wave in jazz, Jungsu Choi New Jazz Orchestra in London
......
-Sports Dong-A / Korea
최정수의 수준높은 음악과 녿특한 편곡은 런던의 재즈뮤지션들을 사로잡았다. 바로 이것이 그들이 최정수 재즈 오케스트라의 일원이 되게한 이유이다. 진정한 재즈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수작이다.
The MOVE, Magazine / Korea
최정수의 음악은 전통과 스윙을 넘어선 빅밴드 음악이다. 닐스 란드그렌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퓨전이다
Union Press / Korea
오로지 한국 아티스트들로만 구성한 이 앨범...한국재즈에 대한 아쉬움을 최정수는 충분히 덜어 주었다.
Jazz People / Korea
오로지 국내 뮤지션의 힘만으로 만들어진 본격 모던 빅밴드.
mmJazz / Korea
MM JAZZ / Korea
MM JAZZ / Korea
최정수의 음악은 예측하기 힘든 변화 무쌍함으로 가득차 있다.
Gonzo Weekly / US
최정수 타이니 오케스터는 무서울 정도로 뛰어난 놀라운 재즈 앙상블이다. 최정수의 창의적인 리더쉽과 작편곡 능력은 이 놀라운 음악을 만들어 냈다.
Jazz & Blues report / US
bottom of page